기존에 개발되어 있던 iPad, Android Tablet용 모바일 앱(아래 이미지 참조)의 UX를 개선하고 신규로 iPhone/Android Phone용 앱의 UX를 정의하였다.

기존의 Android Tablet용 앱은 고정 Pixel/단일 해상도로 개발이 되어 있어서 여러 해상도의 Tablet에 대응하기가 어려웠다. 때문에 여러 기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DP로 단위를 변경하고 적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. 화면이 넓은 Tablet용이 먼저 만들어져있는 상태에서 Phone UX를 정의해야 했기에 어려움이 있었다. OS별, 디바이스(Phone, Tablet)별로 앱이 각각 존재해서 업데이트 및 마켓에서 관리가 어려웠기에 iOS용 앱을 Universal 앱으로 통합할 것을 제안했고, 결국 iOS앱은 Universal 앱으로 개발되었다.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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